"이루다, 매력적인 미용 의료기기 업체"

2020.09.10




 
자료 제공 =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는 10일 이루다에 대해 매력적인 미용 의료기기 업체라고 평가했다. 투자의견 및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

이루다는 레이저, RF(고주파), HIFU(고강도 집속초음파) 등 미용 의료기기 제조 및 판매 전문기업이다. 주력 제품인 고주파 기기 '시크릿RF', 레이저 기기 '비키니'와 '프락시스'가 전사 매출의 대부분을 책임지고 있다.

2019년 기준 수출 비중이 78%에 달하며, 자체 브랜드 매출 비중은 98.8%에 달한다. 9월 중으로 HIFU 기기 'hyzer me'를 국내에 출시할 예정이며, 순차적으로 유럽 CE와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을 획득해 각 지역에 진출할 전망이다.

김규상 하나금융투자 연구원은 "이루다는 인허가 전문팀을 통한 신속한 FDA 승인, 미국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큐테라와 강력한 파트너십을 체결해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면서 "자체 브랜드 매출 비중이 98.9%로 시크릿RF, 비키니, 프락시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 중이어서 향후 누적 판매대수 증가와 해외 시장 확대에 따라 이루다의 소모품 매출이 가파르게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며, 현재 성장궤도의 초입이기 때문에 향후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고 분석했다.


출처 : https://www.mbn.co.kr/news/stock/4275916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