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of KIMES 2016] 이루다, 시크릿으로 'KIMES 2016 top 10' 선정

2016.03.21






 

이루다(ILOODA)의 시크릿(SECRET RF)은 지난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코엑스 전관에서 열린 '제32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이하 KIMES 2016)'에서 '2016 Best of KIMES Top10'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Best Of top10은 글로벌 미디어 에이빙뉴스에서 기업의 트랜드성, 성장률, 유망제품 등을 참고해 선정했다. 이번 탑10는 KIMES전시회 1152개 참가사 중 10기업만 선택했다.
 

시크릿(SECRET RF)은 Needle을 통해 고주파가 직접 표피층과 진피층에 인가되고, 세포 내 성장인자를 자극하여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증식시킨다.
 

이 기기는 피지선(Sebaceous Gland)을 Coagulation시켜, 여드름 치료에도 이용되고, 과도하게 생성된 콜라겐을 끊어주어 여드름 흉터에도 효과가 있다.
 

이 외에도, 튼살치료에 적합한 10Pin이 개발되어 큰 효과를 주고 있다. 또한, Vein Treatment와 Subcision Mode가 추가되어 더 넓은 적응증 치료가 가능하다.
 

가장 큰 장점은 여드름흉터에 세밀하게 접근 치료를 해서 얼굴이 뒤집어지지 않고, 붉은 기운만 감돌다가 하루면 가라앉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섬세한 핸드피스를 가지고 있어 환자피부별 맞춤치료가 가능하다.
 

이루다는 '레이저 시스템의 새로운 개혁'을 모태로 2006년 설립된 차세대 성장의 주역이 될 피부, 미용, 성형 및 덴탈 시스템을 직접 연구, 개발, 생산하는 의료기기 전문 회사이다.
 

한편,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에이빙뉴스는 대한민국 기업과 제품을 해외에 알리는 메이드인코리아(Made in Korea, 이하 MIK)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기업, 스타트업, 기관, 투자자 대상으로 'MIK 콘퍼런스 & 네트워킹 파티(MIK Conference & Networking Party)'를 오는 7월 14일(목) 하얏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약 1,000여 명 규모로 개최할 예정이다.


→ 'KIMES 2016' 뉴스 바로가기

 












 


(영상설명: '제32회 국제의료기기 · 병원설비전시회' 현장 스케치)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