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마크원테크놀로지와 ‘홈케어 미용기기’ 공동 연구개발

2021.12.21

이루다, 마크원테크놀로지와 ‘홈케어 미용기기’ 공동 연구개발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164060, 대표이사 김용한)는 ㈜마크원테크놀로지(대표이사 상두환)와 ‘차세대 혁신 홈케어 미용기기 공동연구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업체 측에 의하면 양사는 차세대 혁신 홈케어 미용기기 공동개발 및 상업화를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주식회사 이루다는 에너지 기반의 임상응용기술을 활용한 의료기기 전문 기업이며 주식회사 마크원테크놀로지는 Mobile, IoT, 가전, 근거리 통신 분야 모듈 등 미래 기술을 개발하고 사업화하는 전문 기업이다.
 

이번 공동 연구개발계약의 주 목적은 양사의 강점인 에너지 기반 피부미용기술과 스마트 IT서비스 기술을 융합해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 제품 및 서비스를 개발하기 위해서다. 본 계약을 통해 양사는 피부 탄력, 주름 개선 등의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스마트 홈케어 미용 기기를 개발할 수 있게 됐다. 이번 계약에 따라 전략적인 공동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기술정보 및 상호 정보 교류, 임상 개발, 사업화 전략 등 제품 개발 전주기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루다 김용한 대표이사는 “이번 공동연구개발은 이루다의 포트폴리오 다변화 전략의 일환"이라며 "메디컬 전문기술을 기반으로 한 개인용 의료기기 제품 개발을 통해 사업 다변화 목표를 달성하는 도약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디지털 기술 혁신으로 미래헬스케어 분야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고부가가치 시장 진출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http://www.segyebiz.com/newsView/20211221504315?OutUrl=naver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