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홈케어브랜드 뉴즈, 이페미코리아와 MOU"

2024.02.28

이루다 "홈케어브랜드 뉴즈, 이페미코리아와 MOU"



(사진=이루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미용의료기기 이루다는 홈케어브랜드 뉴즈(nuuz)의 글로벌 진출 강화를 위해 이페미코리아(IPEMI KOREA·인도네시아 무슬림 여성 기업가협회 한국지사)와 업무 협약을(MOU)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에서 진행된 이페미코리아 출범 및 대표부 취임식에서는 이페미코리아와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무슬림 시장에 진출하려는 국내 기업간 업무 협약식이 진행됐다. 양측은 앞으로 진출 지원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회원들 간 경제교류 행사를 확대하기로 했다. 특히 이루다는 이페미 인도네시아 본부가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 이커머스(e-commerce) 플랫폼 구축, 국제 기업박람회 개최 등의 프로젝트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김은수 이페미코리아 회장은 "전 세계 16개국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하나로 묶는 이페미 회원 간의 글로벌 비즈니스 로드맵을 제시하고 글로벌 사업화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2015년 결성된 이페미는 무슬림 경제 시장이 확대되면서 인도네시아의 유력 경제단체로 성장했다. 현재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태국, 터키, 일본 등 16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3800만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한편, 뉴즈는 이루다의 지난 18년간 축적된 기술 노하우가 집약된 프라이빗 홈케어 브랜드다. 대표 제품 뉴즈원은 피부 탄력 케어 제품으로 홈케어 입문용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확산되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뉴즈는 현대백화점 및 국내 면세점 입점은 물론 태국과 베트남 시장에도 진출하는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판매를 이어나가는 한편 판매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상단으로